2013년 7월 23일 화요일

잃은 양을 찾기까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아직 쭉~~

목자가 없는 양은 길을 잃고 방황하다가 다치고, 목숨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목자가 되어 이땅에 오시지 않았다면 우리도 길 잃은 양과 같은

처지였을 것입니다.

잃은 양무리를 인도하여 주시기 위해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은 참 목자이십니다.





겔 34:1 "...목자가 없으므로 그것들이 흩어지며 흩어져서 모든 들짐승의
               밥이 되었도다 내 양의 무리가 모든 산과 높은 멧부리에마다
               유리되었고 내양의 무리가 온 지면에 흩어졌으되 찾고 찾는 자가
               없었도다....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 곧 내가 내양을 찾고
               찾되 목자가 양 가운데 있는 날에 양이 흩어졌으면 그 때를
               찾는 것같이 내가 내양을 찾아서 흐리고 캄캄한 날에 그 흩어진
               모든 곳에서 그것들을 건져낼지라....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친히 내양의 목자가 되어 그것들로 누워 있게 할지라
               그 잃어버린 자를 내가 쫓긴 자를 내가 돌아오게 하며 상한 자를
               내가 싸매어주며 병든 자를 내가 강하게 하려니와..."


요 10:14 "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찾아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주시고, 우리의 생명을 위해서
목숨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평안을 누릴 수 있답니다.
양은 목자 없이 살아갈 수 없습니다. 우리 영혼도 하나님의 인도 없이 살아갈 수
없습니다. 언제나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세요. 어떤 말씀을 주시든
하나님께서 이끄시는 대로 끝까지 따라가면 항상 축복이 있을 겁니다.
목자는 절대 양을 잘 못된 길로 이끌지 않으니까요....

지금도 양무리인 자녀들을 인도해 주시고 계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