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입니까?
하나님의교회 안증회의 궁극적인 목표는 많은 사람들이 '새 언약 유월절'을 깨닫고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며,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성령과 신부를 영접하고 영원한 천국에 함께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믿는 믿음은 돌아가시느냐 그렇지 않느냐로 신앙생활을 하지 않습니다.
마치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운명하셨을 때에는 하나님으로 믿지 않았다가 부활하셔서 믿음을 가지는 신앙을 하지 않습니다.
육신의 부모가 돌아가시면 부모가 아닐까요?
한번 부모는 영원한 부모이듯, 하나님의교회에서 신앙하는 하늘어머니께서 육신이 돌아가신다고해서 하늘어머니가 아니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성경에 하늘어머니께서 돌아가신다는 예언이 있으면 돌아가실 것이요, 함께 살아서 승천하신다는 예언이 있으면 그 예언대로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늘어머니께서 운명하시면 어떻게 될 것이냐를 따질 것이 아니라 현재의 나의
모습이 과연 하늘나라에 입성할 수 있는 믿음인지, 아니면 영원한 불못에 들어갈 수 밖에
없는 훼방자의 모습이나 그들과 부화뇌동하여 하나님을 훼방하고 있는지를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하늘어머니께서 육신으로 운명을 하시든 그렇지 않든지 간에 하늘어머니께서는 인생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믿습니다.
그리고 하늘어머니 생전에 지구의 종말이 오던 그렇지 않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열심히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영원한 생명을 받으라는 성령과 신부의 말씀을 전파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때와 기한은 너희의 알바가 아니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때와 기한'이 비록 성경에 징조로써 보여준다고 해서 우리가 정할 수는 없으며,
'때와 기한'을 가지고 비방하는 자는 이미 '때와 기한'의 권한을 가지신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는 자가 되는 것입니다.
현재 나의 믿음이 천국 가기에 적합한 믿음인지 아닌지를 돌아보는 것이 가장 시급한 문제인 것 같네요..
답글삭제